타이틀

본문 바로가기

라이징스타 - Rising star

FAQ

자주하는 질문

번호 질문 유형
1

SNS로 로그인시 자꾸 오류가 떠요

SNS 로그인이 잘 안되시는 경우, 로그인 정보가 쿠키형태로 남아있는데 이것을 삭제하고 브라우저를 종료하거나 PC를 재부팅한후에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라우저별로 캐쉬와 쿠키를 삭제 하는 방법이 나와있는글의 링크를 아래 남겨드리니 이내용을 따라해 보신후 다시 로그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nubiz.tistory.com/548

https://blog.naver.com/goldxxx/220160287975

2

팬사인회 입장시 신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본인의 이름과 신분증을 대조화여 확인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 여권의 사진과 이름을 대조하여 입장을 확인합니다.

3

팬사인회, 팬미팅, 공연 참석시 좌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공연의 경우 상세페이지 좌석배치도를 참고해주시고, 팬미팅 팬사인회시 별도의 좌석을 표기하여 안내드립니다. 좌석 추첨 번호에 맞게 착석하시면 됩니다.

4

팬미팅 및 팬사인회 시간에 늦게 도착시 참석이 가능한가요?

참석은 가능하나 다른분들을 위해 조심히 입장 부탁드립니다. 팬사인회의 경우 순서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5

당일 팬사인회 현장에서 앨범 구매가 가능한가요?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별도로 앨범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앨범을 지참하시고 참석바랍니다.

6

팬사인회용 앨범을 구매시 현장에서 수령이 가능한가요?

팬사인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벤트 공지페이지에 수령여부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7

팬미팅 및 팬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매한 앨범은 취소가 가능한가요?

팬미팅 및 팬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매한 앨범은 구매후 응모권이 바로 사용이 되므로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8

현금영수증은 어떤 용도로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의 종류는 일반 개인소득공제용과 사업자 지출증빙용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사업자 지출증빙용은 지출증빙으로만 사용되고 개인소득공제는 되지 않습니다.


[소득공제용 - 일반 개인용]

일반 개인의 소득공제용으로 신청 시 주민등록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로 국세청에 발급 요청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개인소득공제용으로 선택하여 발급 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지출증빙용 - 사업자용]

사업자의 지출증빙용으로 신청 시 입력한 사업자정보로 국세청에 발급 요청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자지출증빙용을 선택한 후 사업자번호,사업자(법인)명을 입력하면 입력된 사업자정보로 발급됩니다.

9

현금영수증 발행시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등으로 현금 결제시 1:1문의를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상품의 세금계산서 발급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10

세금계산서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우편으로 발송은 불가하며 e-mail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11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세금 계산서 신청은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사항

1) 세금계산서 신청가능일은 발송완료 후 1개월 이내 입니다. (주문번호당 1회 신청)

2) 세금계산서 작성일 (세금계산서 내 작성될 날짜)은 출고완료일로 기재됩니다.

   단, 다음달 10일까지 신청하셔야 출고완료일로 기재됩니다.

3)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은 주문건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12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단 라이징스타에서 상품의 반품은 불량, 오배송, 파손으로 인한 사유로 반품이 가능하며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바랍니다. 또한 배송일로 부터 20일 이내일 경우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13

교환 및 반품에 대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단 라이징스타에서 상품의 불량, 오배송, 파손으로 인한 사유로 동일 제품 교환은 가능하며 배송비는 라이징스타에서 부담합니다.

14

파손 및 불량품은 어떻게 하나요?

파손 및 불량품의 사진과 내용을 1:1문의(contact@crossiden.com)으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후 조치해 드립니다.

15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및 결제 내역은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6

외국인이 한국방문후 구매한 제품을 직접 받을 수 있나요?

라이징스타 제휴 매장을 통해 팬사인회를 위해 구매했던 제품을 받을수 있습니다.(외국인만 가능, 앨범만 가능)


Rising star한국 지정 매장: M5 Music(open:12:00~Close: 20:30)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97 신도림테크노마트 씨네큐극장 11층(오락실 건너편)

https://goo.gl/maps/ZLRja9sGe3J2

전화번호: 070-4404-6987 

17

해외 배송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세요.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국가 및 무게가 결정되면 해당 되는 비용을 메일을 통해 청구합니다. 청구된 비용이 결제가 완료되면 배송이 시작되며 EMS 기준(아시아권) 2~3일 소요됩니다. 

18

계속 '준비'단계로 남아 있어요.

예약 발매시 결제가 확인되고 출고되기 직전의 단계로 발매일이후 '배송'단계로 전환됩니다. 단 예약상품이 아닌경우에 '준비'단계로 계속 남아 있는 경우 1:1문의 및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19

여러 주소지에 따로 배송되도록 주문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여러 번 주문하여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국내 배송시 2500원이고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입니다. 해외배송은 국가별 무게별로 상이하며 기본 EMS기준으로 배송됩니다.

21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버튼으로 가능합니다.

22

외국인이 한국 주소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단 받는곳의 한국 주소와 한국전용 휴대폰 번호(010-0000-0000)형식의 번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