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본문 바로가기

라이징스타 - Rising star

FAQ

자주하는 질문

번호 질문 유형
1

리워드중 오프라인 팬미팅 및 공연 참가시 다른 사람이 대신 참가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의 경우 상황에 따라 가능합니다. 1:1문의를 통해 상세의 문의 바랍니다.

2

펀딩 실패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참여시 결제하셨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결제시일이 오래 지난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을 통해 환불을 진행합니다.

3

크레딧 이름 및 정보가 잘못되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의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연락바랍니다.

4

[배송]배송시작시 배송 현황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

메뉴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하시면 하단에 배송현황 및 운송장번호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펀딩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프로젝트 기간동안의 취소 및 환불은 1:1 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6

수령자 정보 및 배송정보 수정시는 어떻게 하나요?

1:1문의 및 전화문의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7

리워드 진행 상황은 어떻게 알수 있나요?

해당 펀딩 페이지의 안내 및 공지사항, 메일발송을 통해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8

결제 오류시 어떻게 하나요?

전화 문의 및 1:1 메일문의 바랍니다.

9

해외에서 결제시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상단의 다국어 모드에서 지원하며 Paypal과 eximbay에서 신용카드(해외전용)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0

결제 수단은 어떤것이 가능한가요?

국내용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11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안하고자 할때는 어떻게 하나요?

1:1문의 또는 contact@crossiden.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12

'리워드없이 후원하기'는 무엇인가요?

익명으로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에게 원하는 비용을 후원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후원된 금액은 전액 스타에게 전달됩니다.

13

프로젝트 목표 금액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프로젝트의 목표에 맞는 리워드의 최소 예산을 설정하여 금액을 결정합니다.

14

프로젝트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프로젝트는 스타와 기획사가 팬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전략적으로 기획하고 개설됩니다.

15

목표금액 초과시 초과된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목표금액을 초과하더라도 초과된 금액은 해당 스타 및 소속사에 지급됩니다. 또한 금액이 높아질수록 리워드의 품질이 더욱 향상되어 참여한 팬들에게 더욱 좋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6

목표금액 100% 달성시 프로젝트가 종료되나요?

목표금액과 관련없이 기간에 맞추어 프로젝트가 종료됩니다.

17

'크레딧 참여'란 무엇인가요?

크라우드 펀드 리워드의 '크레딧 참여'란 리워드 상품에 참여한 팬의 이름을 리워드 상품에 등록하는것을 의미합니다.

18

프로젝트 완료시 리워드 상품에 대한 권리는 누구에게 있나요?

프로젝트 결과물 상품에 대한 권리는 대상 아티스트 및 소속사에게 있습니다. 

19

클라우드펀딩의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Kpop 스타의 소속사 또는 관련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이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20라이징스타의 '클라우드펀딩'이란 무엇인가요?
라이징스타의 클라우드 펀딩은 스타가 다양한 활동을 하기 위해 목표 금액를 설정하고 그 목표 금액에 팬들이 참여하여 도달했을때, 스타가 팬들에게 보상하는 형태의 클라우드펀딩입니다. 
21

라이징스타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라이징스타는 KPOP스타와 팬들을 위해 탄생한 서비스입니다. 스타는 좀더 다양하고 많은 팬들을 만나고, 팬들은 스타와 좀더 가까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